고성문화재단,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콘서트 개최
본문
고성문화재단,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콘서트 개최
- 고성군 문화의 집 3층 대강당, 6월 11일 (화) 18시30분 콘서트 개최
- 자연재해 피해 지역민과 피해복구 유관기관 대상 초청
- 7080가수 ’이애란‘, ’위일청‘ 및 영국 더보이스 우승자 ’Mo Jamil‘ 출연
○ 고성문화재단(이사장 함명준)은 오는 6월 11일 (화) 18시 30분 고성군 문화의 집 3층 대강당에서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자연재해를 겪은 지역민을 위로하고, 피해복구를 위해 애쓰는 유관기관 및 주민봉사단체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준비했다.
○ 초청가수는 ’백세인생‘의 이애란, 서울패밀리 출신 가수 위일청을 비록해 김수련, 정애리, 한희수 등 성인가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모자밀(Mo Jamil)의 무대도 마련되었다. ’모자밀(Mo Jamil)은 지난 2017년 영국의 유명 TV쇼 ‘더 보이스’에 출연해 영국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가수이다. 현재, 대한민국 저출산 고령화 인구문제 국제대사로 활동 중이며 이번 초청은 세계팝음악시상식 조직위원회 리리(Lee Lee) 에 의해 초청되었다. 리리 회장은 이번 행사의 사회를 맡았다.
○ 고성문화재단 축제공연팀 관계자는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지역민과 피해복구로 고생한 유관기관들이 이 공연을 통해 그 시간들을 위로받고 치유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작 성 자 : 축제공연팀 주임 장지연 / 033-681-0122
보 도 날 짜 : 2024.05.30.[목]